뉴스 > 뉴스
  • 감동 실화 ‘빛의 아버지’ 국내 넷플릭스로
  •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입력 2017-09-02 17:24:45
  • '빛의 아버지'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빛의 아버지' 공식 홈페이지)
    ▲ '빛의 아버지'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빛의 아버지'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게임 ‘파이널 판타지 14’에서 있었던 실화를 기반으로 하는 일본 드라마, ‘빛의 아버지’가 국내 넷플릭스 방영을 시작했다.

    넷플릭스는 9월 2일, 일본 MBS에서 방영된 드라마 ‘빛의 아버지’를 국내 채널에 업데이트했다. ‘빛의 아버지’는 ‘파이널 판타지 14’ 플레이어인 아들이 게임을 좋아하는 60세 아버지에게 효도하기 위해 정체를 숨기고 함께 ‘파이널 판타지 14’를 즐겼다는 실제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한다.

    모종의 이유로 아버지와 서먹서먹해진 아들 ‘이나바 아키오’는 아버지 ‘이나바 히로타로’가 갑자기 회사를 관두게 된 것을 알게 된다. 이에 ‘아키오’는 아버지와 다시 한 번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PS4와 ‘파이널 판타지 14’를 선물한다. 그리고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함께 게임을 즐기며, 아버지가 ‘장대한 모험’을 즐기도록 돕는다.

    특히 온라인게임 초심자인 아버지와 함께 게임을 즐기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이나 실제 ‘파이널 판타지 14’ 게임 화면이나 OST 등을 사용해, 게임을 플레이한다는 느낌을 부각시켰다.

    한국 넷플릭스 ‘빛의 아버지’는 시즌 1(7화)에 스페셜 에피소드 ‘모니터 속의 휴머니티’까지 모두 제공되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게임정보
커뮤니티
멀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