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뉴스
  • 신규 직업 '쌍검사' 등장, 파판 14 빙결의 환상 업데이트 완료
  •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입력 2015-12-15 17:33:02

  • ▲ '빙결의 환상'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에 2.4 업데이트 '빙결의 환상'을 15일(화)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 '쌍검사' 및 잡 '닌자' 추가 ▲신규 토벌전 및 던전 추가 ▲신규 유저 전용 컨텐츠 추가 ▲캐릭터 밸런스 조정 등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신규 클래스 ‘쌍검사’와 신규 잡 ‘닌자’가 추가됐다. 쌍검사는 10레벨 이상 다른 클래스를 보유한 유저가 전직할 수 있는 클래스로, 향후 닌자로 전직할 수 있다. 닌자는 강력한 근접 데미지 및 강력한 디버프 스킬, 타 캐릭터 TP 회복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 버전의 메인 시나리오 및 서브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대미궁 바하무트: 진성편’과 신규 야만신 ‘시바’, 신규 던전 ‘얼음외투 대빙벽’, 신규 토벌전 ‘아마지나배 투기대회 결승전’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 외에, 게임 내 두 명의 유저를 이어주는 신규 컨텐츠 ‘영원한 언약식’이 추가됐으며, 환술사 50레벨 기술 ‘스톤라 스킨’ 추가, 창술사 및 용기사 기술 조정 및 마법 방어력 상승 등이 적용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야만신 ‘진시바, ‘진타이탄’, ‘진가루다’, ‘진이프리트’를 포함한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주차 별로 ‘순백색 염료’, ‘칠흑색 염료’, ‘레이겐의 야채’, ‘집사의 환상약’, ‘전송망 이용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모두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과 'NVIDIA GeForce GTX 960', 'SONY SRS-X88 무선 스피커', '아이패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모든 유저에게 14일 무료 플레이 혜택이 제공되며, 정액제 구매 이력이 있는 유저 중 지난 14일까지 휴면했던 유저에게는 5일 무료 플레이 혜택이 주어진다. 또, 2주 이상 접속하지 않은 50레벨 유저에게는 90레벨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파이널 판타지 14’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f14.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정보
커뮤니티
멀티미디어
SPONSORED